티스토리 뷰

투존치킨 어니언파닭 치빵버거세트 


치킨도 먹고 햄버거도 만들어 먹는다고 해서 요즘 인기가 뜨거운 투존치킨. 

세 가지 맛 치킨과 어니언 파닭이 인기인듯하여 한번 시켜보았다.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어니언파닭 19,900원치빵, 와사비소스, 음료변경해서 총 23,900원이다. 



푸짐한 구성. 이것저것 들어있는 게 많다.  

치킨 위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힌 종이가 덮여있다. 



투존치킨의 시그니처메뉴 3가지맛 치킨. 

양념치킨, 어니언치킨, 파닭이다. 




파닭은 역시 순살이지. 



양념은 뼈 있는게 좋지만 순살로 통일했으니께.

(자고로 고기는 뼈 근처 살이 제일 맛잇는 거 아닌가.)



추가한 청양고추 와사비소스.



순살치킨을 푹 찍어 먹었다. 

요즘 삼겹살도 와사비에 찍어 먹던데 알싸한 맛이 닭고기와도 잘 어울린다. 

비주얼은 과콰몰리. 



어니언 갈릭 드레싱. 



양파 위에 모두 뿌렸다. 



골고루 섞어서 치킨과 함께. 

양파에 매운맛이 빠져있어 아주 좋았다. 



오리엔탈 파닭소스. 



파채를 미리 올려놓으면 파의 수분 때문에 치킨이 눅눅해진다. 그래서 요즘은 다 따로 담아 주는 듯.



치킨 위에 파채올려 소스 부어주면 파닭 완성.



무난했던 파닭이다. 파닭은 개인적으로 둘둘치킨이 맛있다.



양념치킨도 무난했다. 




치빵이라는 말을 처음 들어봤다. 

치밥에 이어 이젠 치빵인가요....



치빵세트 1,000원 추가하면 이렇게 햄버거빵과 치빵소스를 준다. (딸기쨈도 준다.) 



치빵 나도 한번 만들어볼까.

빵 위에 치킨을 올리고,



어니언소스 뿌린 양파 듬뿍 올려주고, 



치빵소스를 모두 뿌린다. 



우오! 약간 군대리아가 생각나는...?



빵 뚜껑 덮어서 맛있게 먹었다. 

치킨버거라기엔 약간 부족하고 치킨을 한 번쯤은 특색있게 즐기기엔 괜찮다. 



투존치킨. 3가지 맛 치킨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고, 빵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재미있다고 할까.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치킨이다.

개인적으로 양념치킨과 파닭은 무난했지만, 어니언치킨과 와사비소스가 맛있었다. 

특히 와사비소스 추가하는 걸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치킨과 와사비가 아주 잘 어울린다.




▼♡공감과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