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식업 하면 빼고 이야기할 수 없는 인물이 있죠!

바로 백종원 대표 인데요. 이번에 피자 브랜드를 런칭했다고 해서 궁금증이 생겨서 주문해서 먹어 봤습니다.

백종원 피자 브랜드의 브랜드 이름은 빽보이 피자! 귀여운 빽보이 캐릭터가 눈에 들어오네요.

가성비를 앞세운 백종원의 빽보이 피자. 저는 울트라 빽보이피자를 주문했는데요.

맛과 가격 둘다 잡을수 있을지 궁금해졌습니다.

울트라 빽보이 L(17,900원),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5,000원), 홀그레인 연유소스(500원)

주문해 보았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울트라 빽보이 피자입니다.

직화불고기, 페페로니, 베이컨, 구운야채 토핑이 된 빽보이피자의 베스트 라고하네요!

한조각을 끝부분 부터 여러가지 재료들로 꽉 채워서 풍성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역시 치즈가 듬뿍 올라가서 풍성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특별할것 없지만 빠지는 부분이 없는 역시 가성비를 내새울만 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소스하면 역시 백종원 대표 아니겠습니까!

'홀그레인 연유소스' 생소한 이름의 소스라 함께 주문해 보았는데요.

무조건 함께 주문하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꾸덕한 달달한 소스!

백종원 대표의 피자 브랜드!

빽보이피자의 울트라 빽보이피자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가성비의 끝이였습니다!

재주문 100%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나와서 입이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줬으면 하네요.

울트라 빽보이 피자!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