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파구 가락동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함경도 찹쌀순대를 방문했습니다.

경찰병원역 1번출구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가락시장 인근)

가락시장, 경찰병원역 근처 많은 분들의 점심메뉴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24시간 영업을 하는 순대국집이라니 많은 술꾼들의 사랑도 받고 있겠죠.

가게 앞 5-6대 정도의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으므로 앞쪽에 주차공간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말에 방문한 터라 미리 주차를 검색해 보고 방문했는데 주차공간은 이미 만차였습니다.

(블로그 검색해보았을때 주차안내해 주시는 분이 계시다고 하던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안 계셨습니다)

주차공간이 없을 시 근처 길에 잠시 주차해도 괜찮다는 말에 근처 길가에 주차를 했다가 과태료 단속 당했습니다.

불법주정차 단속이 상시 이루어지는 곳이니 절대 불법주차 하지 마세요!

저는 모듬(소) 17,000원 과 순대국밥 10,000원 두 가지 메뉴 주문했습니다.

모듬이나 수육 주문 시 국물 따로 챙겨주시니 국물 때문에 순대국 따로 주문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밑반찬입니다. 반찬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었습니다.

모듬은 (소)인데도 불구하고 꽤나 양이 많았습니다. 중간에 양파 부추무침이 함께 나왔는데

수육을 먹을 때 느끼하지 않게 해 주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순대 역시 왜 오랜 시간 사랑을 받는 맛집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안정적이고 맛있었습니다.

순대국도 좋지만 수육이나 모듬은 꼭 주문해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히려 저는 순대국보다 모듬(소)에서 함경도 찹쌀순대의 매력을 많이 느껴졌습니다. 강력추천 드립니다.

순대국 역시 왜 오랜 시간 같은자리에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진하다기보다는 깔끔한 육수였습니다. 고기와 순대가 맛이 좋으니 순대국 역시 맛이 나쁠 수가 없죠.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넓은 식당 실내는 주말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붙어 앉지 않아도 돼서 쾌적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송파구 가락동 맛집 함경도 찹쌀순대!

경찰병원, 가락시장 근처 맛집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함경도 찹쌀순대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