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탈 제이드는 딤섬, 북경오리, 딴딴면 등 다양한 차이니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지점별로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이 있는데요. (상해식 광동식 등)

제가 방문한 곳은 상해식인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 딜라이트' 입니다. 

압구정 현대백화점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화점 안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 편하게 딤섬을 먹을 수 있는게 가장 큰 매력인것 같습니다. 



먼저 크리스탈제이드의 대표메뉴 소룡포입니다.

다시봐도 군침도는 비주얼이네요. 



소롱포를 집어 흑식초에 살짝 묻혀 숟가락 위에 얹어줍니다. 



만두피를 조금 찢어줍니다.

육즙 보이시나요?

육즙 가득한 소룡포는 항상 옳습니다.

생강채를 살짝 얹어서 한입에 흡입했네요. 

제가 좋아하는 가로수길 쮸즈 딤섬보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가로수길 쮸즈도 조만간 포스팅 하겠습니다 : )



매콤한 우육탕면.

짜지않고 깔끔한 국물이 참 맛있었습니다. 

국물까지 거의 다 먹었네요 : )



포크번까지 시켜줍니다. 

꼭 호빵같이생겼죠?



호빵같은 빵안에 달콤하게 볶은 돼지고기가 들어있습니다. 

입가심으로 금세 먹어치웠네요 : )



(네. 디저트를 안먹으면 큰일납니다..)

같은층에 백미당이 있어서 우유와 두유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폴바셋 우유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네요 : )


나른한 오후 기지개 한 번 켜시고, 모두 평안한 오후 되시길. 


▼ 공감과 추천,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