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일요일 늦은 밤, 강남역 소고기 무한리필 고기집 무쏘에 가서 소고기를 원없이 먹고왔습니다.

가격은 1인당 18,900원 이구요, 2시간동안 먹을 수 있습니다. 

부위는 등심, 갈비살, 부채살, 살치살이에요! 

자리에 앉기가 무섭게 고기부터 가져다 주셨어요 : )



그 후로 불도 가져다 주시고, 기본 야채들도 나왔어요. 

기본 야채는 상추와 김치 그리고 양파간장절임입니다. 



오늘의 메인 소고기부터 구워볼까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등심입니다. 




소고기를 돼지고기처럼 먹어보리다! 다짐을 하고 먹어봅니다. 



미디움 레어로 한 입 : )

예전에는 바싹 구워먹었었는데, 요즘은 핏기가 없어지기 무섭게 먹습니다. 하하 



2차전 들어갑니다!

10접시는 먹을 수 있을것 같았지만, 사실 이때부터 배가 조금씩 불렀어요. 



정말 고기 맛있게 잘 굽는 1인. 

덕분에 소고기 맛을 알게되었습니다. 



고기만 먹다보니 느끼해서 된장찌개에 밥을 시켰어요.

항상 고기->냉면->된장찌개&밥 이 순서로 고기를 먹어요 : ) 

된장찌개는 해물이 들어가 있고요, 5,000원 입니다. 



냉면없어지는 속도가 사진찍는 속도보다 빨랐네요. 

물냉면도 한 그릇 시원하게 비웠습니다. 

냉면도 5,000원이에요! 



배는 부르지만 또 등심을 올립니다. 

무한리필 이라서 고기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괜찮았어요! 

다른 부위도 괜찮았는데 저는 특히 등심이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 )



맛집 포스팅 할 때마다 들려오는 꼬르륵 소리 : )

흰 쌀밥에 고기 한 점 올려서 먹고싶네요. 


일요일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고기 드시러 오신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24시간이라 늦은 시간에도 부담없이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많이들 오시는것 같았어요!
회식하시는 분들도 꽤 계셨다는! 

강남역에서 가성비 좋은 소고기집 찾으신다면 무한리필 소고기집 무쏘 적극 추천해요! 


▼ 공감(♥)과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