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 롯데월드몰 3층 홍그라운드에 있는 부탄츄에 다녀왔다.

홍그라운드롯데월드몰 안에 꾸며진 홍대 맛집 거리다.

홍그라운드 안에는 부탄츄 외에도 후쿠오카 함바그, 홍대 돈부리, 아비꼬, 카모메, 코코로 벤또가 있다.


부탄츄 롯데월드몰점 후기 & 메뉴추천



1,2번 라멘은 100%사골의 진한육수의 라멘이고,

3, 4번 라멘은 사골육수에 일본풍 다시가 더해진 깔끔한 맛의 라멘이다.



1번, 부탄츄 대표메뉴 토코 톤코츠 라멘.

부탄츄에서 가장 진한 맛이 나는 라멘이다.

진하고 무거운 느낌의 맛 정통 돈코츠라멘이 먹고 싶다면 1번이나 2번을 먹으면 된다.

(나는 잘 못 먹는다....)



3번 소유 톤코츠 라멘.

사골육수+멸치다시육수에 간장소스를 섞어서 깔끔하고 가벼운 맛의 라멘이다.

내 입맛에는 이 라면이 가장 맛있다.

나처럼 돈코츠라멘 잘 못먹는 사람은 3번이나 4번을 먹으면 된다.



라면에 3,000원 추가하면 사이드메뉴를 추가할 수 있다.

생선가스를 추가했지만 무난한 맛이었다.

지난번에는 교자를 먹었는데 교자도 무난했던 것 같다.

라멘집에서는 라멘을 먹는 걸로.




토코 톤코츠 라멘 + 치지레멘(꼬불꼬불한 굵은 면발)

라면을 고른 후 면 종류를 선택한다.

굵은 면을 좋아한다면 치지레멘을.



소유 톤코츠 라멘 + 호소멘

얇은 면발을 좋아하면 호소멘으로 시키면 된다.



항상 추가하는 계란.

짭조름한 반숙 계란이 맛있다.



기본으로 차슈 2장이 나온다. 크기도 제법 큰 편.


부탄츄에서는 숙주, 파, 마늘, 소스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좋아하는 건 많이, 싫어하는 건 빼달라고 하거나 따로 달라고 해도 되니 취향껏 라멘을 먹을 수 있다.

정통의 진득한 돈코츠라멘을 먹고 싶다면 1, 2번

깔끔하고 가벼운 맛의 돈코츠라멘을 먹고 싶다면 3, 4번을 먹으면 되겠다.


내 입맛엔 소유 돈코츠라멘+호소멘+파, 숙주 많이+계란추가 이조합이 최고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