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페스타 B동에 있는 가성비 좋은 횟집 어사출또!

일산 라페스타 근처에서 회 드실 일 있으시면 적극 추천 합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미역국, 쌈채소, 고추와마늘, 쌈장이 나와요!

모두 셀프바에서 무한 리필이 가능합니다! 


제가 주문한 건 어사세트(32,000원)! 

구성은 광어, 우럭, 해물매운탕 입니다.

광어 & 우럭이 먼저 나왔네요!


담백하고 고소한 광어와 우럭 : )

비린맛이 적어 회 초보자 분들도 무난히 먹기 좋은 회 인것 같아요!



회에 공기밥을 추가하여 곁들였습니다. 

맨밥에 회를 얹어 간장 살짝 찍어 먹으면 초밥 비슷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하하  


뭐니뭐니 해도 물고기에는 쌈이죠!

상추&깻잎에 밥과 회를 올리고 쌈장을 듬뿍 올려줍니다. 

치밥 보다 맛있는 회밥 : )


회 드실때, 쌈장과 초장을 섞어서 막장을 만들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한번 꼭 섞어서 드셔보세요!


어사세트 구성의 마지막, 해물매운탕까지 나왔습니다. 

수제비와 라면사리는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된다고 합니다. 


기본 매운탕이 아닌 해물매운탕이라 각종 해물이 들어있었습니다. 

낙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고요.

새우와 꽃게까지 들어있었어요! 


요즘 보기 힘든 미더덕까지 : )

국물이 팔팔 끓을 때 라면 사리와 수제비 투하!


매운탕까지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두사람이서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야외에는 포장회를 진열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포장회는 더 저렴하네요! 

지나가는 길에 회 포장해서 가도 괜찮을 듯 해요 : )

착한 가격에 해산물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