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 홈플러스 체크카드 발급방법 혜택 정리 


오랫동안 홈플러스는 이마트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하였다. 앱에서도 큰 차이를 보여 이제는 경쟁 상대도 안 되겠구나 했는데, 요즘 홈플러스가 열일한다. 앱도 옛날에 비하면 엄청나게 괜찮아졌고 이마트의 쓱배송 못지않게 배송이 빠르다. 

그리고 기존에 멤버십은 없어지고 새로운 멤버십 '마이 홈플러스'가 생겼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세 가지 종류가 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그리고 일반 멤버십 카드. 

2%와 1% 적립 가능한 멤버십은 신한카드와 홈플러스가 함께 만든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이다.

신용카드는 2% 적립, 체크카드는 1% 적립되고 신한카드를 만들지 않고 일반 멤버십을 신청할 경우 0.1% 적립된다. 


즉, 높은 포인트를 쌓고 싶으면 홈플러스 신한카드를 만들라는 소리다. 





마이 홈플러스 앱 다운을 통해 만들 수 있다.




신용, 체크, 일반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

나는 마이 홈플러스 체크카드를 발급받았다. 


기존에 홈플러스 멤버십 가입되어있는 사람 중에 신한카드 발급을 원치 않는 사람은 마이 홈플러스 일반을 선택하면 된다. 

기존에 포인트는 없어지지 않고 넘어간다. 이건 신용, 체크카드도 마찬가지. 

기존 가입 고객도 멤버십이 새로워지는 바람에 이 과정을 거쳐야 하니 불편함이 예상된다. 




자주 가는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추천인 코드를 받아 입력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멤버십을 발급받으면 해당 매장에서 각티슈를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카드로 첫 결제 시 계란과 라면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증정 이벤트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나 온라인몰에서는 안되고, 홈플러스에 직접 가야된다. (불편) 



몇일 뒤 카드가 도착했다.



※주요혜택은 홈플러스 포인트 0.6% 적립. 


나머지 0.4%는 2020년 4월 말까지 홈플러스에서 자체 추가 적립된다. 

2년 뒤에는 추가 포인트 적립이 안될 수도 있다는 거군. 


※적립처는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이다. 



홈플러스 이외 이용금액 적립은 0.1%이다. 


홈플러스 이용금액은 즉시 적립되고, 홈플러스 이외 이용금액 적립은 다음 달 25일 적립된다.

(마이 신한 포인트로 적립되는 게 아니라 홈플러스 포인트로 적립된다.)



마이 홈플러스 체크카드는 사용 시 카드 만들 때 지정했던 연결계좌에서 즉시 출금된다. 

※(연결계좌 변경은 안 된다. 변경을 원할 시 재발급 받아야되므로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서는 연결계좌 이야기 할 때 신중하게 해야한다.)



카드 발급받고 각티슈를 받았다. 이런 거 별거 아닌데 왠지 득템한 기분이다. (나는 어쩔 수 없는 호갱인가)


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 간단정리

1. 2년 뒤에 적립률이 떨어질지 모르겠으나 실적 상관 없이 1~2% 적립된다는 건 큰 장점임. (적립 한도도 없음)

2. 홈플러스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에게만 적합함. 




▼♡공감과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