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잠실롯데월드몰에 다녀왔습니다. 

잠실롯데월드몰엔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가 다양한데요.

특히 먹거리가 다양해서 자주 가는것 같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여러층을 배회하며 고민하다가, 미미네 떡볶이로 결정 : ) 

우리동네 미미네 롯데월드몰점롯데월드몰 6층에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숫자가 적힌 팻말을 줍니다. 

팻말을 테이블 위에 두고 기다리면 직원분께서 가져다 주세요. 

기다리는 동안 떡볶이 집에 없을 법한 3가지 종류의 소금이 신기하여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튀김을 찍어먹는 소금이겠죠? 



국물떡볶이 1인분에 눈꽃토핑 추가한 모습입니다. 

1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국물떡볶이는 바로 이렇게 : ) 

숫가락으로 떠먹는 맛이죠!

맵지않고 맛있게 매콤한 맛이라서, 국물 듬뿍 떠먹어도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새우튀김입니다.

저는 떡볶이보다 새우튀김이 더 맛있었어요.  

소금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머리부터 꼬리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마늘쫑튀김.

마늘쫑은 보통 볶아먹거나 쪄서 무쳐먹는데, 이렇게 튀겨먹으니 이것도 별미네요 : )



3가지 소금에 찍어도먹고, 국물에 푹 담궈서 떠먹었습니다. 

찍먹, 부먹 다 맛있네요 : ) 


우유아이스크림 중 제일 좋아하는 폴바셋 아이스크림! 

매운떡볶이를 먹고나서 디저트로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세상행복합니다 : )


달달한 당 충천 하시고 기운찬 오후 되시길! 


▼ 공감과 추천,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