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배달 떡볶이가 대세죠!

거의 모든 떡볶이 집에서 배달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엽기떡볶이나 신전떡볶이에 질려갈때쯤 알게 된 암사동 벼락국물떡볶이 입니다. 



국물 가득 담긴 떡볶이 : )

매운맛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저는 2단계로 먹었습니다.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빨간 떡볶이 사진이 침샘을 자극하네요. 

음식 포스팅을 하면 항상 들려오는 꼬르륵 소리. 



떡볶이는 자고로 떡튀순의 조합이 최고 아닙니까!  

생각보다 순대와 튀김의 퀄리티가 높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순대의 양도 많고 간과 허파 외 부속까지 듬뿍 담아주시네요 : )



김말이, 만두, 오징어, 고추, 새우 튀김입니다. 


고추튀김은 깻잎과 다진고기까지 알차게 들어있었구요. 



야끼만두가 아주 큼직했습니다. 



야끼만두에 당면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야끼만두 듬성듬성 잘라서 떡볶이 국물에 버무려 먹으면 너무 맛있죠. 

학창시절 속은 텅 비어있었지만 떡볶이와 버무려 맛있게 먹었던 200원 짜리 야끼만두가 생각나네요. 



김말이는 무난했고요.



오징어 튀김도 무난했습니다. 



새우튀김은 꿀맛 : )

저는 새우튀김, 고추튀김, 야끼만두가 맛있었어요.  

사실 새우튀김과 고추튀김과 야끼만두를 좋아합니다만.... (튀김편애)



암사동 벼락국물떡볶이는 밀떡입니다.  

저는 쌀떡보다 밀떡을 좋아합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길쭉하고 얇은 밀떡이 맛있네요 : ) 

더 떡볶이스럽다고 할까요. 


출출한 오후 간식으로 매콤한 암사동 벼락국물떡볶이 어떠세요?

편리한 배달 떡볶이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공감과 추천,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