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덧 3월입니다. 

3월만 되면 벌써 그 해가 꽤 지나버린 느낌에 마음을 다잡게 되죠.

삼일절 저녁엔 비가내렸습니다. 

비오는 날엔 역시 실내! 

비오는 날엔 역시 고기!

그렇게 롯데월드몰 불고기전문점 사리원에 다녀왔습니다 : )



사리원세트메뉴 입니다. 

대부분 세트메뉴 1,2,3번을 드시더라고요.

1번불고기 쌈밥정식

구성은 불고기와 쌈채소+해물강된장 입니다. 

불고기를 쌈채소와 드실 분들은 1번 추천! 



2번옛날 육수 불고기세트 입니다!

1인당 물냉면, 비빔냉면, 된장뚝배기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불고기와 냉면은 말이 필요없는 조합이지요 : )

국물을 보글보글 끓여먹는 서울식 불고기에 시원한 냉면이 먹고싶어 2번을 시켰습니다. 



3번 바싹 불고기세트 입니다. 

바싹구운 불고기와 냉면으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마실거리 메뉴이고요 : ) 



주문완료!

옛날육수불고기세트 2인분과 공기밥과 음료 추가하니 딱 40.000원 이네요! 



창가쪽에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찍어봤습니다. 

저녁시간이라 아무래도 식당가 5,6층에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육수불고기 입니다!

불고기와 버섯 그리고 당면의 조합은 언제나 옳습니다 : )



기본반찬 상차림입니다. 

1인당 제공되는 기본샐러드와 반찬 5가지가 나오네요.

미역줄기볶음과 고구마샐러드가 맛있었다는 : ) 



금방 끓기 시작합니다. 

불고기전골 냄비가 갖고싶다고 했더니,  

집에서는 잘 쓰이지 않을 것 같다며 바로 철벽방어. 



어느정도 고기가 익으면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맛있게 익어갑니다. 

조금 더 졸여주고요 : )



이어서 등장한 살얼음 동동 뜬 물냉면

불고기전문점이라 냉면에는 큰 기대를 안했는데, 물냉면 육수가 아주 깔끔하고 맛있었네요. 



비빔냉면입니다. 

맵지않고 약간 달달한 맛이에요. 

비빔냉면도 맛있었습니다 : )



불고기도 다 익었고 냉면도 나왔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고기는 바로 이렇게 냉면에 싸먹는 맛이죠! 



밥도 불고기 국물에 끓여줍니다. 



김치랑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불고기 is 뭔들)



네.... 디저트도 먹었습니다. 

나뚜루팝에서 유기농 우유 초코소프트아이스크림과 녹차(그린티클래식)을 먹었는데요.

나뚜루팝 녹차 아이스크림 맛있네요. 

다음에 가면 녹차와 우유섞인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는걸로! 


날씨가 많이 풀려 이른 봄 분위기네요.  

내일은 봄을 시샘하는 반짝추위가 찾아온다고 해요! 

감기조심하세요 : )


▼ 공감과 추천, 그리고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