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닭볶음면보다 더 매운 핵불닭볶음면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편의점에 달려갔습니다!

CU역삼강남점에서 구입했는데요. 

계산원분께서 "이거 정말 맵다던데" 라고 하셔서 1차로 겁을먹고,

인터넷에 올라온 후기 영상과 글을 보고 2차로 겁을 먹었습니다. 

정말 그렇게 매울까? 



저의 매운맛 레벨은 중수 입니다. 

매운걸 아예 못먹는 초보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완전 잘 먹는 고수도 아닌. 

핵불닭볶음면상위 1% 신의경지의 레벨이라고 하네요.

왠지 섬뜩해 집니다.



물을 끓입니다. 

2개 끓일거라 1리터 조금 넘게 끓였습니다. 



면을 넣고 5분 정도 더 끓입니다. (뒷 봉지 참조)

꼬들한 면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4분 정도 끓여도 괜찮을 것 같네요.



조리방법에는 물 8스푼을 남기고 따라버리라고 나와있는데요.

저는 겁을 먹고 물을 너무 많이 남겼네요 : )

재도전 할때는 물을 더 버리리라 다짐해 봅니다.  



액상스프를 넣고 약한 불 위에서 약 30초간 볶아 주세요.



불을 끄고 볶음참깨와 구운김가루 후레이크를 뿌리면 완성!


다먹은후의 사진을 찍으려고 했으나 사진찍는것 마저 잊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치즈불닭볶음면보다는 훨씬 매웠고 그냥 불닭볶음면보다는 조금 더 매웠습니다.  

다른 불닭볶음면들이 맛있게 매웠다면 핵불닭볶음면은 조심히 먹어야 할 맛이랄까요. 

라면이 혓바닥을 때리는 느낌이었네요.

사진을 보며 포스팅을 하는 지금, 다시 혀가 따갑고 침이 고이네요.


정유년 한정판으로 출시된 핵불닭볶음면 드셔보셨나요?

다른 분들은 '완핵불'에 성공하셨는지, 어느정도 매우셨는지 궁금하네요. 

매운라면이 땡기는 날, 다음번엔 핵불닭볶음면 컵라면을 도전봐야겠습니다 : )


▼공감과 추천,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